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미래지향적인 C2H4 지샥🛸 2025년 1월, LA 기반 스트릿웨어 브랜드 C2H4와 G-SHOCK이 협업해 GM-5600 '스페이스 에이지'를 선보였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과 반투명 회색 레진 스트랩에 레드 포인트를 더했으며, 다이얼은 그리드 패턴으로 사이버펑크적 감각을 강조했는데요. 1970년대 ATC Genie Telephone에서 영감을 받은 캡슐형 패키지는 오프 화이트와 레드 포인트, 하단 인쇄물이 특징입니다.
지샥
- 까르띠에 시계에 팔찌 레이어드🕰️
시계
- 타이맥스 전자시계에 감칠맛⌚️
슈프림
- 깔꼼 롤렉스 데이트저스트💛
롤렉스
- 무사워서 차겠나👑크롬리차드밀
시계
- 올여름, 발꼬락 반지 어때?🦶🩶 팬덤 강한 시뮤에로 토우링🇪🇸🏖️이번 휴가 발끝템으로 추가!! 시뮤에로가 제안하는 여름 스타일의 새로운 균형입니다.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시작된 시뮤에로는 조형적인 실루엣과 천연 소재의 결을 살려 일상에 조용한 개성을 더하는 주얼리를 만듭니다. 완벽하지 않은 형태에서 오는 여백은 손맛과 감성의 조화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시뮤에로의 토우링은 가볍고 작은 오브제지만, 스타일의 마지막을 정돈하는 감각적인 제안입니다. 여름 샌들 사이로 은은히 드러나는 실버의 결이 룩에 균형과 여유를 더합니다. 휴가지에서도 평소의 스타일을 잃지 않으려는 이들에게 시뮤에로는 과하지 않은 선택이 됩니다. 유행보다 취향에 가까운 무드를 원한다면, 그 시작을 발끝에서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반지
- 가을겨울 포인트 레이어드링💍
반지
- 가을 손꾸락 💛💅
네일
- 뚫을수록 더 뚫고 싶은📌
귀걸이
- 여름엔 산뜻한 블루네일💅🏼💙
네일
- 샤넬백을 위한🖤샤넬백
샤넬
- 팔찌 차는 꿀팁💎👩🏻🏫이건 저장해둬
팔찌
- 가을 반지그램 💍
반지
- 초월적 감도💛까르띠에 베누아 골드 최근 우아한 골드 톤 베누아 워치가 조용한 럭셔리의 대표 아이템으로 다시 떠오르고 있습니다. 까르띠에의 클래식 아이템 ‘베누아 워치’가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옐로우 골드 케이스 모델은 절제된 빛으로 손목 위 존재감을 드러내며, 미니멀한 스타일 속 깊은 감도를 전합니다. 조용한 럭셔리와 올드 머니 스타일의 유행과 맞물려, 과시 없는 우아함이 돋보이는 베누아 워치는 셀럽들의 애정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과거 영국 왕실 인사들이 즐겨 착용한 까르띠에 시계 중 하나로도 자주 언급되며, 최근에는 배우 폴 메스칼이 베누아 워치를 착용한 모습이 공개되어 젠더리스 워치 트렌드를 이끄는 사례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가 어우러진 베누아는, 트렌드를 따르기보다 흐름을 만들어가는 아이템으로 다시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까르띠에 시계
- 백만 원대 까르띠에❓ 까르띠에 목걸이, 팔찌 하면 막연히 ‘비싸겠지’라고 생각하게 되죠. 하지만 아직 100만 원대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바로 까르띠에의 다무르 시리즈인데요. 까르띠에의 다무르 컬렉션은 럭셔리와 데일리의 경계를 허물어버린 아이템입니다. 특히 그중에서도 얇은 체인에 작은 원형 다이아 펜던트를 더한 목걸이는 태연의 '문신템'으로도 유명하죠. 공항 패션, 연습실, 방송 등 여기저기서 착용한 모습을 볼 수 있으니까요. 아이린도 여행 프로그램에서 계속 착용하고 있기도 했습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은 어떤 스타일에도 조화롭게 어울리고,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해서 레이어드용으로도 좋은 선택입니다. 다무르 브레이슬릿 XS 핑크 골드는 114만 원, 네크리스 XS 핑크 골드와 옐로우 골드는 133만 원입니다. 소재와 다이아의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는 하지만, 다무르 시리즈는 디자인도 가격도 까르띠에 ‘입문템’으로 딱 어울리는 합리적인 선택지입니다. 심플함 속에 숨겨진 고급스러움으로 데일리룩에 특별함을 더하고 싶다면, 이만한 아이템이 없을 듯하네요. 까르띠에 다무르, 맘에 드신다면 인상되기 전에 구매하자고요!
팔찌